GobizKOREA GETS K-뷰티 펀드 출범식과 함께 💡 온라인 수출 성공사례 발표가 이어졌고, K-뷰티 산업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함께 손을 모으니...낸 글로벌 진출 성과를 되짚으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브랜드, 유통, 규제 대응 역량이 중요한 경쟁 요소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또한 기업들이 글로벌... 2025-06-04 17:43:00
✨ 입맛, 글로벌 브랜드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 각자 분야에서 이미 정답을 증명한 전문가분들께서 이번 포럼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하실지 정말 기대되지...많은 정보는 여기서! 포럼 프로그램, 연사 소개, 티켓 안내 등 2025 유통산업포럼 관련 정보는 조선비즈 공식 채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선... 2025-05-26 23:58:00
Popo: v-log 일상 교수/ KAIST 문화기술대학원 주요 발표 내용 -역대 정부 K-문화콘텐츠 정책 및 성장 비교 -K-POP, 드라마, 영화, 웹툰, 게임 등 K-콘텐츠의 글로벌 확장 전략 -OTT 플랫품 및 유통 채널 다변화 -AI, 메타버스, NFT 등 신기술과 K-콘텐츠의 융합 -정책적 지원 방안 및 글로벌 협력 모델 이 세션 너무 재미있게 들었어요... 2025-06-13 16:15:00
쥬니의 블로그 개최했습니다! 서울국제식품포럼과 유통혁신포럼을 하나로 통합하여 새롭게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올해로 두 번째로 열렸던 서울식품유통대전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K스낵을 중심으로 외국인도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광장에 분수도 틀어줘서 더욱 예뻤어요 ⛲️⛲️ 외국인들도 정말 많이 보였습니다 ㅎㅎ... 2025-06-01 20:30:00
부의마스터마인드 할지 모르겠다고요? 이럴 때는 각종 뷰티 앱이나 커뮤니티의 솔직한 사용자 후기를 참고하거나,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고 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는 '인생템'을...판단과 책임 하에! 아시죠? 😉) 셋째, K-뷰티 트렌드를 통해 글로벌 감각 익히기! (자기계발) K-뷰티가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분석하다... 2025-05-12 12:48:00
Joy's Beautiful Life 포럼 후기 K-콘텐츠와 스포츠미디어 산업의 내일을 보다 현장에는 업계 전문가, 교수진, 평론가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누며, 앞으로 다가올 콘텐츠 생태계의...각계 각층 인물들의 축하 영상이 상영되었습니다. 세션 1부 : K-콘텐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 가능성 첫 번째 세션은 KAIST 문화기술대학원의... 2025-06-13 17:40:00
jaejaeloy 님의 블로그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행사 정보 한눈에 보기 행사명: 2025 서울식품유통대전 (K푸드쇼) 기간: 2025년 5월 28일(화) ~ 29일(수) 단 이틀! 장소: 서울...방문했더라고요! 참가 기업 라인업도 대단해요 이번 K푸드쇼에는 총 27개 식품·유통 기업이 참여했는데요, 국내에서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브랜드들이 가득... 2025-05-28 19:54:35
. K브랜드의 글로벌 현지화, 지속가능성까지 소비자 트렌드 흐름과 K브랜딩의 미래를 가장 먼저 읽을 기회! 📍 2025 유통산업포럼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유통산업포럼/ 지금까지 조선비즈 대학생 서포터즈 6기 이승연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2025 유통산업포럼의 생생한 현장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2025... 2025-05-26 21:50:00
내조여신 IS#2 차원을 넘어 K-콘텐츠 PR 전략의 모범 사례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구성, 언론 노출, SNS 클립 활용까지 다각도의 마케팅이 병행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콘텐츠 유통에서 중요한 참고 사례로 남을 것입니다. 방송 전후 타임라인에 따른 콘텐츠 배치는 교과서적이었습니다. 📊 방송 이후 데이터 기반 반응 🅐 유튜브·SNS... 2025-06-18 20:06:32
91matilda91 등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K-콘텐츠의 중심에는 CJ ENM의 제작·유통 역량이 있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글로벌 콘텐츠 수요가 아시아를 넘어 북미·유럽...최근 주가 흐름부터 시작해, K-콘텐츠 산업의 세계적 성장 배경과 글로벌 진출 전략, 투자자로서의 주목 포인트까지 후기형 시선으로 분석해보겠습니다. 📉 CJ... 2025-04-16 08:13:32
카라쥬 스타일 방문 후기 K-콘텐츠와 스포츠 미디어 산업의 미래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염원이 어느 때 보다 강한 요즘이죠? 새 정부의 다양한 정책 사안 중 K-콘텐츠와...그룹 나이영 사장은 개회사에서 'K콘텐츠를 통한 관련 산업 성장과 글로벌 스탠다드로 인정되는 현시점에서 더 나아가 K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2025-06-13 21:19:00
깡프로의 스타트업 트렌드 열린다 글로벌 제약 산업이 ‘포스트 동물실험’ 시대를 준비 중이다. 인공지능(AI)과 오가노이드(Organoid·미니 장기)를 활용한 신약개발 기술이 제약 업계의 ‘게임 체인저’로 떠오르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naver.me 11. 오픈AI, 소셜 미디어 개발중 '이미지 생성 공유' 초점... 2025-04-16 08:09:00
꿈돌이 소식 뷰티 유통의 두 거인이 벌인 현장 마케팅 경쟁 2025년 5월, 대한민국 뷰티 업계는 두 대형 플랫폼 기업 CJ올리브영과 무신사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행사에 대한 비교 분석과 함께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포인트, 방문 후기와 콘텐츠 아이디어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 올리브영 페스타 2025 – ‘K... 2025-05-22 11:12:02
요리 원데이 클래스 콘텐츠 제작! 협업 사례 “미국인들이 김치볶음밥을 처음 먹어봤다!” (리액션 콘텐츠) “K-소스로 만드는 간단한 한식 요리 레시피” “한국 떡볶이를 외국인 친구들에게...가능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통망 확장 & 현지 유통 전략 좋은 제품을 만들어도 유통 채널이 없으면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2025-04-15 08:00:00
재테크 장인 양성소 운영, 호텔 배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글로벌몰은 15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K-뷰티 제품의 수출 경로가...중심으로 고객 여정을 통합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후기 기반 마케팅을 구축하며 동시에 수많은 K-뷰티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25-06-04 18:02:32
경제적 독립 프로젝트 여기에 스타일코리안, 큐텐, 올리브영 글로벌몰 같은 글로벌 직배송 기반의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K뷰티 역직구의 문턱이 한층 낮아졌습니다. 다국어 지원...4. 소비자가 역직구를 택하는 이유는? 정품에 대한 신뢰: 현지 유통보다 빠르고, 정품 여부를 직접 확인 가능 가격 메리트: 동일 제품도 현지보다 직구... 2025-05-07 09:00:00
꿈을 파는 네트워커 소개하고 유통 관련 이야기를 진지하게 나눌 수 있었답니다. 물론 언어의 장벽이 없었다고 말하긴 어려워요. 하지만 제가 글로벌 사업을 도전하고, 조금씩 넓혀갈 수 있는 건 단 하나. ‘혼자가 아닌 함께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문화를 알리고 진심이 담긴 마음을 전달... 2025-04-25 08:36:00
imitation2 님의 블로그 도입하여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러한 세심한 전략들은 단순한 유행이 아닌,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글로벌전략 (세계 시장 진출 전략) K-뷰티의 글로벌 성공 전략 중 하나는 철저한 현지 파트너십 구축입니다. 단독으로 시장을 공략하기보다는, 해당 국가에서 영향력 있는 유통업체... 2025-05-02 11:21:07
잡스그라운드 생각이에요. 후기라고 하기엔 부족할 수 있지만, 직접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하우스, 정말 괜찮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해외 마케팅이라는 게 워낙 변수도 많고, 단기간에 성과를 보기 힘들다고들 하니까요. 그런데 하우스를 통해 진행한 첫... 2025-06-17 19:54:00
KJ의 인사이트기버 스킨케어, 여성/남성 의류, 액세서리, 홈 & 리빙 등 2. K-뷰티 유통 관점에서의 강점 ✅ K-뷰티 브랜드 집중도 높음 COSRX, Beauty of Joseon, Axis-Y, Etude 등...New Arrivals’, ‘Top Rated’ 등 인기 제품 노출 구조 실사용 후기 기반의 제품 선택 유도 3.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그램 YesStyle는 인플루언서... 2025-05-11 11:43:00
Welcome to 실리콘투 BLOG :) ❤️ 최적의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참고로 부츠에서는 평균 15초마다 하나의 K뷰티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부츠 판매 데이터 기준: 2024년 12월 1일~2025년 2월 28일). 다양한 K뷰티 브랜드 입점을 위해 협력사로 실리콘투를 낙점한 영국 부츠. Q. 현재 유럽 시장, 특히 부츠의 주력 시장인 영국 내에서 K뷰티의... 2025-06-12 08:30:00
閑良, 도시농부 다녀온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녀온 곳은 상암동맛집 '헤비스테이크 상암DMC' 라고 하는데요. 스테이크 가격이 9,900원 하는 곳이에요. "정말 스테이크가 9,900원이라고?" 믿을 수 없는 가성비의 세계로 함께 가 보실까요? 헤비스테이크 스테이크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는 헤비스테이크 상암동맛집... 2025-06-02 18:10:00
계란말이에 와사비. 식음료/유통업계 뉴스클리핑 낼모레부터 6월이라고요? 거짓말하지 마세요. ㅎ ㅠ 스타벅스 굿즈가 뭐길래…6배 가격에 거래되는 프리퀀시 스티커 스타벅스 굿즈가 뭐길래…6배 가격에 거래되는 프리퀀시 스티커 30일 현재 당근마켓에 사겠다는 사람과 팔겠다는 사람이 올린 가격 정보다.스티커 개당 가격도 꾸준히... 2025-05-30 10:57:00
파이오링크 블로그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파이오링크입니다 💙 지난 23일,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개최된 베트남 시큐리티 서밋 2025 (V... blog.naver.com 6월 12일부터 14일 3일...최대 규모의 ICT 박람회인 'ICT COMM 2025'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입니다. 본 전시회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ICT 분야 바이어, 정부기관, 통신사... 2025-06-17 09:20:00
닥터스 건강온도연구소 첫걸음을 함께했는데요. 독일어권 국가를 중심으로 유통망 보유로 전자제품 유통에 특화된 바이어로 유럽 내 최초 런칭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였으며...이어갈 예정입니다. 이상 'Foire de Paris 2025, KOREA BRAND EXPO'의 참가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 또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2025-05-27 15:13:00
세상의모든 화장품정보, velvetdrop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21년 아모레퍼시픽의 초기 지분 투자를 시작으로 , 2023년 10월 아모레퍼시픽이 잔여 지분에 대한 콜옵션을...아모레퍼시픽의 연결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사업 확장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략의 중요한 부분으로 평가받고 있다. 표 1... 2025-06-03 02:12:28
에아파파의 잡다한 블로그 상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큐레이션으로 신뢰도를 쌓고 있다. 실리콘투의 강점과 성장 동력 1. 전 세계 K-뷰티 수요 증가 K-뷰티는 이미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미국과 동남아 시장에서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리콘투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 2025-05-12 13:05:06
비전 대형 마케팅 없이도 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스토리텔링 자산이 되었습니다. 결국 달바의 성장은 단순 제품 성공이 아닌, 유통, 마케팅, 브랜드 설계, 글로벌 무역 전략이 복합적으로 작동한 결과이며 이는 무역 기반 K브랜드가 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4. 무역 블로거 관점 요약 단일 품목... 2025-05-28 03:28:09
라면 완전정복 참관 후기 (오뚜기, 아이씨푸드, 농심 엔지니어링, 한일식품, 백제 등)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라면을 먹어보고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꿈을 가진 라면 평론가, 라면 문화 콘텐츠... blog.naver.com 이번 행사에 관심이 있으시지만 참여하지 못하신 라면 업계 관계자 분들 그리고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울... 2025-06-11 22:37:00
부업으로여행까지 같은 유통 전략을 통해 단기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장기적으로는 마트, 온라인몰, 외식채널 등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쿠알라룸푸르 팝업스토어...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맵’ 브랜드의 가능성을 실감했다고 전했습니다. 삼양식품의 ‘맵’이 이끄는 K-푸드의 다음 단계 삼양식품은 이미 '불닭볶음면'으로... 2025-05-22 12:51:00